본문 바로가기

카톡 가짜 기프티콘 낚시 방법! 성공 확률 100%

행동하라 2023. 1. 22.

 

친구 장난에 속아 민망했거나 기분이 나빴던 적이 있을 텐데요. 당한 만큼 돌려줘야 되는데 어떤 걸로 복수를 해야 될지 고민하시는 분이라면 카톡(카카오톡) 가짜 기프티콘 낚시 방법을 통해 속여보시기 바랍니다. 성공 확률 100%로 확실하게 속여보세요.

 

카카오톡 가짜 낚시 기프티콘
카카오톡 가짜 낚시 기프티콘

 

카톡(카카오톡) 가짜 낚시 기프티콘으로 누구나 쉽게 친구를 골탕먹일 준비 끝! 다운로드 링크를 남겨드릴테니 다운로드 먼저 진행하신 후 카톡 선물 낚시 방법에 대해서 자세히 확인해보세요.

 

카톡(카카오톡) 가짜 기프티콘 낚시 방법

 

상대방을 낚시하기 위한 디저트, 음식, 이모티콘, 상품권, 기타 전자제품까지 100개가 넘는 다양한 상품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지속적인 업데이트로 최신 제품이 가득합니다. 앱용으로 만들어져서 인지 PC로는 불가능하고 모바일에서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가짜 기프티콘을 만드는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1. 카카오톡 낚시 화면에서 친구가 좋아하는 상품을 선택합니다.

2. 전송 시 함께 발송되는 닉네임을 변경합니다.

3. 전송하기 버튼을 누르면 카톡이 열리고 보낼 대상을 선택합니다.

 

미리보기-화면
미리보기-화면

이렇게 전송된 후 돌아오는 답장은 "친구야 고맙다", "역시 너뿐이다", 등 기쁨과 고마움의 의사표현이 돌아오게 됩니다. 하지만 선물함을 열어보는 순간 낚였다는 걸 알고 웃거나, 화를 내거나 답변이 다시 돌아오게 됩니다. 이러한 상황 때문에 만우절 이벤트로 재미 삼아해 보시거나 친한 친구에게만 보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성공확률 100% 올리는 방법

카카오톡 가짜 기프티콘 낚시
카톡-가짜-기프티콘-앱

한 번은 잘 속지만 두 번째부터는 의심을 하기 때문에 잘 속지 않습니다. 그만큼 첫 시도가 매우 중요합니다. 성공 확률을 올리기 위해서는 상대방의 취향을 잘 알아야 합니다. 친구가 평소에 뭘 좋아하는지 뭘 갖고 싶었는지 생각해 보세요.

 

잘 모르겠다면 전자제품보다는 흔하게 접할 수 있는 디저트, 음식 쪽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비싼 전자제품으로 낚으려도 시도했다가 오히려 의심을 받아 실패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만우절 이벤트로 친구 10명에게 치킨을 전송했었는데 10명 모두 낚을 수 있었습니다. 카톡 가짜 기프티콘으로 친구에게 재미난 복수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함께보면 좋은 글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아직 안 하셨나요. pc버전 카카오톡은 모바일보다 편리한 기능을 더 제공하고 있습니다.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PC 카카오톡 설치하기, 편리한 기능 5가지를 소개해

act82.tistory.com

 

카톡 조용히 나가기 방법

카톡 조용히 나가기 기능이 도입되었으나 아직 모르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카톡 조용히 나가기 방법, 단톡방 초대 거부방법까지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해당 기능을 사용하려면 카

act82.tistory.com


카톡-가짜-기프티콘-낚시
카카오톡-가짜-기프티콘-낚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