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행동하라 2023. 5. 29.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아직 안 하셨나요. pc버전 카카오톡은 모바일보다 편리한 기능을 더 제공하고 있습니다.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PC 카카오톡 설치하기, 편리한 기능 5가지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아직 설치하지 않으신 분은 아래 링크를 통해 다운로드 먼저 진행하세요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는 Windows와 Mac OS 운영체제 모두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으며 무료로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카카오톡 pc버전 기본적인 사양과 다운로드에 대한 정보는 아래 표를 통해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카카오톡 pc버전 사양
핵심 기능 일반 카톡(채팅), 보이스톡, 영상 통화 등을 지원합니다. pc버전에서 카카오 채널, 톡 게시판, 캘린더 기능을 사용할 수 있고 테마 및 다크모드를 지원하여 사용자 용도 및 취양에 맞게 사용가능합니다.
운영체제 Windows, Mac OS, Android, IOS
pc버전 다운로드 Windows용 다운로드, Mac OS용 다운로드
모바일 버전 다운로드 Android용 다운로드, IOS 다운로드

 

PC 카카오톡 설치하기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1. PC 운영체제에 맞게 카카오톡을 다운로드합니다.

2. 다운로드된 파일을 실행합니다.

3. 프로그램 진행에 따라 설치를 완료합니다.

4. 설치 완료 후 카카오 계정으로 로그인을 진행합니다.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카카오톡 pc버전 편리한 기능 5가지

 

카카오톡 pc버전은 모바일보다 편리한 기능이 많이 제공되고 있어 집, 사무실에서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pc버전 편리한 기능 5가지를 살펴보겠습니다.

 

1. 편리한 사용

카카오톡 pc버전은 키보드와 마우스를 사용하기 때문에 모바일보다 빠르게 대화를 이어갈 수 있습니다. 특히 큰 화면에서 대화를 이어갈 수 있기 때문에 긴 문장에도 이해력이 높아지며 소통에 원활합니다.

 

2. 동기화

카카오톡 pc버전은 스마트폰과 동기화되어 있어 스마트폰에서 대화를 했던 기록, 친구 목록, 그룹 채팅 등 그 밖에 데이터를 pc버전으로 데이터를 이동하거나 보관하실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스마트폰에서 대화하던 것을 pc에서 바로 이어서 대화가 가능합니다.

 

3. 다중 창 모드

카카오톡 pc버전은 다중 창 모드를 지원합니다. 이를 통해 친구, 가족, 회사 동료 각각의 대화창을 동시에 여러 개를 활성화하여 채팅을 하실 수 있습니다.

 

4. 파일 전송 및 백업

카카오톡 pc버전에서는 용량이 큰 파일을 쉽게 전송하고 백업이 가능합니다. 스마트폰으로는 용량이 큰 파일은 전송할 수 없지만 pc버전에서는 이러한 제약이 없으므로 편리하게 파일을 공유하거나 전송해 줄 수 있습니다.

 

5. 알림 설정

카카오톡 pc버전에서는 알림 설정을 더 세미하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스마트폰 알림을 받지 않으면서도 pc에서는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작업 중이거나 스마트폰을 사용할 수 없는 상황에서도 카카오톡 메시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카톡 가짜 기프티콘 낚시 방법! 성공 확률 100%

친구 장난에 속아 민망했거나 기분이 나빴던 적이 있을 텐데요. 당한 만큼 돌려줘야 되는데 어떤 걸로 복수를 해야 될지 고민하시는 분이라면 카톡 가짜 기프티콘으로 낚시를 시도해 보세요. 100

act82.tistory.com

 

카톡 조용히 나가기 방법

카톡 조용히 나가기 기능이 도입되었으나 아직 모르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카톡 조용히 나가기 방법, 단톡방 초대 거부방법까지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해당 기능을 사용하려면 카

act82.tistory.com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