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금복권 예약 구매로 한주가 편해져요.

행동하라 2023. 1. 23.

 

연금복권을 매주 사는데 한 번씩 깜빡하고 못 사는 경우 한 번씩 있지 않으신가요.연금복권 예약 구매 방법만 알고 있다면 깜빡하는 일 없이 매주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한 달에 딱 한 번으로 4주가 편해질 수 있는 방법 지금부터 알려드리겠습니다.

연금복권-예약-구매
연금복권-예약-구매

연금복권 예약 구매

동행복권 홈페이지 회원에 한해서 연금복권 예약 구매가 가능합니다. 회원이 아닌 경우 간편 인증을 통해 회원가입을 진행하신 후 예치금을 먼저 충전해 주시면 됩니다. 준비가 완료되었다면 이제 다음과 같은 절차를 통해 예약 구매를 진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동행복권-홈페이지-연금복권-720+
동행복권-홈페이지-연금복권-720+

1. 동행복권 상단 메뉴에서 "복권구매"를 선택하신 후 "연금복권 720+"를 선택합니다.

2. "연금복권 720+"를 선택했다면 구매할 수 있는 팝업창이 하나 출력됩니다.

3. 팝업창 우측 상단 "예약구매" 메뉴를 선택합니다.

4. 현재 나의 예약 현황을 확인할 수 정보와 예약하기를 진행할 수 있는 입력 정보가 있습니다.

5. 입력 정보에는 예약 회차수 선택, 조 선택, 예약 수량 총 3가지를 입력하셔야 합니다.

6. 예약 회차수 선택에서는 1개 회차와 최대 연속 5회 차까지 예약 구매가 가능합니다.

7. 조 선택의 경우 모든조 또는 1조에서 5조까지 선택은 가능하지만 번호는 자동으로 배정됩니다.

8. 예약 수량의 경우 1회 차마다 최소 1매에서 최대 5매까지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연금복권 예약하기

 

지금까지 연금복권 예약으로 편하게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렸습니다. 원하는 번호로 구매할 수 없다는 점이 아쉬움이 남지만 결국 당첨되는 것은 운에 따라서 다르기 때문에 크게 신경 쓸 부분은 아닌 것 같습니다. 이제 편하게 홈페이지에서 당첨 결과만 확인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 함께보면 좋은 글 ◀

1. 연금복권 사는법 2가지

2. 로또 모바일 구매 방법 알아보기

3. 동행복권 pc버전 로또 구매 방법

댓글